3차원 공차분석이란?
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차해석 소프트웨어인 3DCS를 활용하여 제품의 품질 산포, 간섭, 조립불량을 사전에 예측하고
원인을 분석하여 목표 품질 및 조립성을 확보하기 위한 선행 해석 업무를 수행 합니다.
웹과 서버의 프론트-엔드, 클라우드 환경의 분산 어플리케이션 구성, 빅 데이터 처리 등
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레이어에서 최적의 기술 및 관련 전문가를 보유하고,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차종 | XX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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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art Name | SIDE PANNEL ASSEMBLY |
EO No. | XX |
기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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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품 구성 | BIW PART (6 PCS) +DOOR PART (8 PCS) |
수행 방안 & 목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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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과거차 문제점 리스트와 필드클레임 발생이력을 참고하여, 각 단품 치수들의 조합으로 조립/간섭이나 기능/성능 구현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 누적공차를 분석대상으로 선정한다.
2) 프로세스 각 액티비티별 수행계획을 수립하여 공차분석 계획서를 작성한다.
No. | 분석 항목 | 결과 분석 | 비고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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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FRT & RR DOOR GAP UPR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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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pk : 0.746 총산포량 : 8.411mm 총불량률 : 2.42% |
2 | FRT & RR DOOR GAP MID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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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pk : 1.066 총산포량 : 8.092mm 총불량률 : 0.15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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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| FRT & RR DOOR GAP LWR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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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pk : 1.024 총산포량 : 8.174mm 총불량률 : 0.10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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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| FRT & RR DOOR FLUSH UPR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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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pk : 0.461 총산포량 : 5.319mm 총불량률 : 16.72% |
5 | FRT & RR DOOR FLUSH MID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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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pk : 1.240 총산포량 : 2.417mm 총불량률 : 0.02%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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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 | FRT & RR DOOR FLUSH LWR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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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pk : 0.876 총산포량 : 3.410mm 총불량률 : 0.87% |